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설교예화 ' 하나님께서는 No 라고 말슴하셨다
    카테고리 없음 2019. 1. 2. 01:47

    하나님께서는 󰡐NO󰡑라고 말씀하셨다

    나는 하나님께 나의 오만을 없애 달라고 청하였다. 그러자 하나님께서는 󰡐NO󰡑라고 말씀하시며 오만은 내가 없앨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네가 포기하는 것이라고 하셨다.
    나는 하나님께 인내를 달라고 청하였다. 그러자 하나님께서는 󰡐NO󰡑라고 말씀하시며 인내는 고난의 산물이라고, 그것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네 스스로 얻는 것이라 하셨다.
    나는 하나님께 행복을 달라고 청하였다. 그러자 하나님께서는 󰡐NO󰡑라고 말씀하시며 나는 은총을 줄 뿐이지 행복은 너에게 달려있다고 하셨다.
    나는 하나님께 영혼을 성숙시켜 달라고 청하였다. 그러자 하나님께서는 󰡐NO󰡑라고 말씀하시며 성장은 네 스스로 하는 것이고 나는 네가 풍성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가지를 쳐줄 뿐이라고 하셨다.
    나는 하나님께 내 고통을 덜어 달라고 청하였다. 그러자 하나님께서는 󰡐NO󰡑라고 말씀하시며 고통을 통해 네가 나에게 더 가까워질 수 있다고 하셨다.
    나는 하나님께 나를 사랑하시는지 여쭤 보았다. 하나님께서는 󰡐YES󰡑라고 말씀하시며 그래서 당신 외아들을 나에게 보내 주셨다고 하셨다.
    나는 하나님께서 나를 사랑하시는 것만큼 내가 다른 이들을 사랑하게 도와달라고 청하였다. 그러자 하나님께서는 󰡒아, 드디어 네가 그 생각을 했구나!󰡓하셨다.

    ─ 남계순


    관련 이미지




    달란트시장닷컴은 주일학교 행사 선물 달란트잔치를 돕는 문구완구 할인 전문쇼핑몰입니다.

      http://달란트시장.com 
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